[MBN스타 유지훈 기자] 그룹 비에이피(B.A.P)가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비에이피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카니발’(CARNIVAL) 발매에 앞서 대현, 영재, 종업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지난 3일 방용국과 힘찬, 젤로의 이미지가 추가로 오픈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하늘색 풍선이 포인트였다면, 새로운 티저 사진은 전체적으로 분홍색으로 가득하다. 미소를 짓고 있는 리더 방용국과 금발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준 힘찬, 핫 핑크 점퍼를 소화해 내는 막내 젤로가 그 주인공. 세 명의 멤버들 모두 의상을 핑크색 계통으로 통일해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 사진=TS엔터테인먼트 |
비에이피의 다양한 무대를 볼 수 있는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어스 2016 월드 투어 서울 어웨이크’는 2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멕시코, 폴란드, 러시아, 뉴질랜드 등 총 5대륙 15개국 30회 규모로 진행된다. 비에이피는 데뷔 다음해인 2013년 미국과 아시아를 아우른 퍼시픽 투어(PACIFIC TOUR)에 이어 2014년 4개 대륙을 횡단한 컨티넨트 투어(CONTINENT TOU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