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아빠가 돌아왔다’의 조동혁과 조원빈의 호흡이 눈길을 끈다.
조동혁의 코미디 연기 도전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유쾌 감동 휴먼 코미디 ‘아빠가 돌아왔다’가 주연 조동혁과 조원빈의 찰떡 궁합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케미 폭발 명장면 BEST4’ 스페셜 영상을 공개, 가짜 부자지간의 진짜 못지않은 호흡 자랑할 예정이다.
영화 ‘아빠가 돌아왔다’는 어둠의 세계에서도 변변찮은 일을 하며 살고 있는 양아치 동구가 우연히 얻게 된 10억이 든 돈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가짜 아빠 행세를 하게 되는 이야기. 인생의 마지막 벼랑 끝에선 남자 (조동혁 분)가 우연한 기회로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되는 인생 휴먼 코미디이다.
↑ 사진=조이앤시네마 제공 |
이번에 공개된 ‘케미폭발 명장면 BEST 4’ 영상에서 주연배우 조원빈과 조동혁의 실제 부자지간 못지않은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영상은 아빠가 오기를 기다리는 복기의 모습과 함께 동구가 복기의 아빠로 오인 받는 상황에서부터 시작된다. 이후, 조동혁과 조원빈의 호흡이 돋보이는 네 개의 명장면이 소개된다. 첫 번째 명장면으로 할머니의 손길을 뿌리치고 아빠와 떨어지지 않으려고 동구 옆에서 찰싹 들러붙는 아빠 껌 딱지 복기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자신을 꽉 껴안고 자는 복기를 억지로 떼어내는 동구, 그리고 백 마디 말보다 한 마디 욕이 먹힐 때가 있다며 복기에게 육두문자를 가르치는 동구, 마지막으로, 아빠가 없다며 복기를 놀리는 복기의 동급생 앞에 동구가 나타나 “자신이 복기 아빠”라며 복기의 기를 살려주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영상을 통해 ‘철없는 가짜 아빠’와 ‘조숙한 아들’ 빚어내는 해프닝 속에서 복기와 동구가 점점 가까워지며, 가족의 소중함을 모르던 양아치 동구의 변화를 엿볼 수 있다.
이처럼 영화는 가족과 삶의 의미를 따뜻하면서도 코믹하게 그려낸 유쾌한 가족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며, 더불어 동구가 과연 10억을 얻게 되어 인생 역전을 할 수 있을 지에 관하여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5월12일 개봉.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