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B1A4(비원에이포) 산들의 첫 솔로 앨범 프리뷰 영상이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29일 자정 소속사 B1A4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산들의 첫 번째 앨범 ‘그렇게 있어 줘’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프리뷰 영상 속에는 아직 미공개 된 화보 이미지들과 함께 새 앨범의 미리 듣기 음원이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들 속에서 산들은 마치 일상을 훔쳐 담은 듯 한 리얼 화보의 분위기가 펼쳐지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산들의 첫 번째 솔로 앨범에는 총 5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자작곡한 노래로 그가 외부에 노래를 준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지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외에도 육중완이 작곡한 ‘나의 어릴 적 이야기’는 산들이 직접 가사를 쓴 노래로 진솔하고도 순수한 감성이 잘 전달되는 노래다. 또한 산들의 첫 자작곡 ‘야!’를 수록. 마마무 휘인과 함께 부른 이 노래는 리드미컬한 템포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던 산들의 새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수록된 총 5개의 노래는 산들의 마음을 온전히 담은 노래다. 산들이
한편, 산들의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는 오는 10월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