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황치열의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 ‘Fall in, girl’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황치열은 오늘밤 12시(1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와 함께 한 신곡 ‘반딧불이’(Firefly)를 공개하며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다.
‘반딧불이’는 사랑에 빠지면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반짝이며 날아오르는 반딧불이에 빗댄 곡으로 국내 최고의 히트 메이커 이기, 용배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더 높은 곳을 향해서 뛰어 위로’와 같이 절로 몸을 들썩이게 되는 가사와 마치 신나는 축제의 현장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통통 튀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의 첫 주인공인 은하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황치열의 한층 가벼워진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음악의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긱스의 릴보이가 랩피처링에 참여해 특유의 재치 넘치는 래핑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반딧불이’를 시작으로 올해 순차적으로 걸그룹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올 가을 발라드 대전 속에서 댄스곡으로 차별화된 행보에 나선 황치열은 기존의 스타일에서 변화를 꾀해 새로운 변신을 시도, 한층 젊어지고 가벼워진 음악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그간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황치열의 파워풀한 보컬과 폭발적인 무대를 볼
‘반딧불이’는 오늘밤 12시(1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