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6 멜론뮤직어워드(이하 2016 멜론뮤직어워드)’가 티켓 오픈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뮤직플랫폼 '멜론(을 운영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플러스는 오는 11월19일 ‘2016 멜론뮤직어워드’ 개최를 앞두고 티켓 1차 선예매를 진행한다.
‘
티켓 1차 선예매는 24일 오후 8시부터 26일 자정까지 멜론 유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된다. 오는 27일 8시부터는 모든 멜론 가입 고객들이 2차 티켓 예매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2016 멜론뮤직어워드의 티켓은 안락한 공연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멜론 티켓을 통해 판매한다. 올해 처음으로 도입된 사전 티켓 예매 방식은 관객이 직접 좌석을 선택하게 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편의성 및 현장 안정성도 더불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가격은 모든 좌석이 1매에 5천원이며, 1인2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티켓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며, 추후 티켓 판매 수익금과 기부처는 언론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멜론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6 멜론뮤직어워드’는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당신을 위한 음악, 당신을 위한 멜론(Music for U, Mel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