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 컬투 정찬우, 아스트로 차은우 때문에 멘붕에 빠지다?…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11/14)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완벽하게 갖춘 비현실적인 ‘사기 엄친아’ 캐릭터로 화제를 모은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KBS ‘안녕하세요’에도 출격한다.
14일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는 개그우먼 장도연, 배우 강태오, 차은우가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다이어트와 폭식을 반복하는 친구 때문에 고민인 20대 주인공의 사연을 듣고, 정찬우는 매사에 무기력한 고민 유발자 친구에게 어떤 남자를 좋아하냐고 질문했다.
‘말 예쁘게 하는 남자’가 좋다는 말에 최태준은 “차은우 같은 스타일?”이라고 물었고, 이에 정찬우는 ‘찬우 같은 스타일’로 잘못 들어 한참 나이가 어린 최태준이 반말을 하는 줄 알고 깜짝 놀랐다며 시건방지다 생각했는데, 옆을 보니 차은우가 있었다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에 빠트렸다.
◇ ‘7년차 주부’ 김성은, 게스트 출격…tvN ‘집밥 백선생2’(11/15)
배우 김성은이 오는 15일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2’의 특별 공개수업 ‘집밥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해 7년차 주부다운 열혈 수강생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한 녹화에서 김성은은 백종원의 스페셜 집밥 레시피를 배우기 위해 열혈 수강생 모드로 수업을 경청하는 것은 물론, 실제로 방송에 나온 레시피를 따라 요리하면서 생긴 실패담을 토대로 연신 적극적인 질문을 던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집밥 요리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관객의 말에 공감하며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 ‘팔색조’ 김유정의 활약, 한 번 더…KBS2 ‘해피선데이-1박2일’(11/20)
반전 매력을 빛낸 배우 김유정이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 수학여행 2탄에 한 번 더 출격한다.
김유정은 지난 13일 방송된 ‘1박2일’의 ‘낭랑18세와 떠나는 폭소만발 좌충우돌 수학여행! 있잖아요 유정이에요’ 1탄에 출연했다. 이날 그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사과를 반으로 잘 쪼갠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그는 생각지도 못한 손의 악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왜 이렇게 못 쪼개지?”라며 데프콘, 김종민도 실패한 단단한 사과까지 두 동강 내버리며 반전 매력을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다음주 예고에서는 사자와 야생 동침을 걸고 놀이공원에서 펼친 복불복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벌칙을 들은 멤버들과 김유정의 극과 극 반응과 함께 공포에 질린 놀이기구 탑승기가 그려져 다음 주에는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최순실 성형외과 의혹 밝히나…“제보 쏟아져”
[오늘의 현장] 한채영 '한파에서 포기못한 초미니'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