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엽기적인 그녀 사진=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
29일(오늘)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시대 청춘남녀 견우와 혜명공주의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으로 달달한 연애 스토리가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하이라이트에서는 견우(주원 분)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우연한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하며 애틋해진 마음을 전한다.
그 시작은 10년 전 조작된 음모로 폐비가 된 한씨(이경화 분) 사건을 둘러싼 휘종(손창민 분)과 정기준(정웅인 분), 중전 박씨(윤세아 분), 추성대군(김민준 분) 사이의 정치적인 스토리로 다뤄진다. 이는 묵직한 서사가 호기심을 자극해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어 10년 후 청나라 유학을 마치고 원자의 스승으로 임명된 견우와 애물단지 공주로 자란 혜명이 뜻하지 않게 자꾸만 엮이면서 파란만장한 연애담을 펼친다.
특히 그녀의 온갖 엽기적인 기행에 당한 후 천방지축 망아지 같은 여인은 딱 질색이라던 견우는 어느새 “자꾸만 눈앞에 아른거린다”, “제가 마마를 지켜드릴 겁니다”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살벌한 궁중 암투에 휘말리게 된 혜명공주가 위기에 빠지면서 그녀와 견우
본 방송에 앞서 오늘 오후 7시 20분에 편성된 스페셜 방송 ‘엽기적인 그녀 미리보기’가 두 배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는 100% 사전제작으로 배우들의 연기와 영상미에 더욱 공을 들였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