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랙핑크 아이콘 일본 시부야 점령 |
블랙핑크와 아이콘은 내년 1월 2일부터 ‘109 WINTER SALE’의 이미지 모델로서 ‘시부야109’와 ‘109MEN'S’를 포함한 일본 내 7곳 시설의 얼굴이 된다.
최신 트랜드 패션을 모아둔 비주얼 사진은 물론 오리지널 아이템을 취급하는 팝업스토어, 한정판 아이템, 사인 포스터, 선물 캠페인, 콜라보레이션 카페 등 여러가지 형태로 일본 대중에게 노출된다.
블랙핑크는 ‘시부야109’의 기둥 광고, 아이콘은 ‘109MEN'S’의 현수막에도 등장한다. 도쿄 시부야의 중심에서 특급 비주얼을 뽐내는 셈이다. YG의 두 아티스트가 일본을 대표하는 상업시설과 선보이는 협업이 도쿄의 새해를 얼마나 뜨겁게 만들 지 기대되는 상황이다.
블랙핑크와 아이콘은 국내 활동뿐 아니라 일본 활동으로도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그룹이다. 최근 ‘마지막처럼’으로 뮤직비디오 2억뷰를 달성해 화제가 된 블랙핑크는 지난 9월 일본 데뷔 앨범 ‘BLAKCPINK’로 오리콘 위클리 CD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일본 내 대형이벤트인 ‘도쿄 걸즈 컬렉션’과 ‘코베 컬렉션’에 출연하며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콘 역시 일본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뽐내는 중이다. 일본 데뷔 앨범 ‘WELCOME BACK’은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