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벤져스3' 히어로 4인방. 제공| MBC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영화 '어벤져스3' 히어로 4인방이 손가락 하트와 유행어를 따라했다.
오늘(16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이하 '어벤져스3'의 히어로 4인방과 만남이 공개된다.
영화팬들이 기다려온 마블 신작 영화 ‘어벤져스3’의 히어로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내한, 한국 홍보 일정을 소화한 가운데 '섹션TV'와 인터뷰했다. 이들을 만날 날만을 기다렸다는 리포터 이재은. 그녀가 특급 능력을 선보이며 인터뷰장에 나타나자 배우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며 이재은을 어벤져스의 히어로로 영입하고 싶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톰 히들스턴은 세 번째 한국 방문임을 증명하듯 아주 자연스러운 한국말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그룹 워너원의 박지훈이 만든 유행어 ‘내 마음 속에 저장!’을 서툴게 따라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너무나도 짧았던 인터뷰에 아쉬움을 금치 못한 배우들은 마지막까지 손 하트와 함께 남다른 한국 사랑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또 한 번 만날 날을 기대하게 만든 히어로 4인방과의 즐거웠던 인터뷰 현장은 16일 오후 8시 55분 MBC에서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