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포스트 다비치 꿈꾼다…아이아이, ‘난 이미 너야’ MV 티저 첫 공개

기사입력 2018-04-26 11:17

아이아이, ‘난 이미 너야’ MV 티저 첫 공개 사진=에이치트랙
↑ 아이아이, ‘난 이미 너야’ MV 티저 첫 공개 사진=에이치트랙
[MBN스타 손진아 기자] 신인 2인조 걸그룹 ii(아이아이)의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에이치트랙(H-TRACK)은 공식 SNS를 통해 ii(다연, 은영)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 타이틀곡 ‘난 이미 너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긴박함이 느껴지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음악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어딘가를 향해 밤거리를 급하게 달리고 있는 은영의 모습으로 이번 티저 영상은 시작된다.

이어 서로를 멀리서 마주보는 다연과 은영의 모습이 교차적으로 비춰진 후 과거 다른 장소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있는 두 사람의 장면들이 빠르게 스쳐지나가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운데, 이들이 어떤 관계이며,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홍콩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된 만큼, 영화 못지않은 감각적인 영상미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비치와 볼빨간사춘기의 뒤를 이을 차세대 여성 2인조로 주목받고 있는 ii(아이아이)는 온전히 정통 방식으로 제작된 여성 2인조 그룹으로, 수준급의 보컬과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는 탄탄한 기본기,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매력적인 음색은 물론, 남심을 사로잡는 청순한 비주얼까지 두루 지니고 있다.

이들의 데뷔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

ic)’은 2인조의 특색을 살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할리우드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전면으로 내세우고 있어,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ii(아이아이)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