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소지섭 `내 뒤에 테리우스` 티저…카리스마 폭발

기사입력 2018-08-30 13:1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가 프리 티저 영상으로 베일을 벗었다.
30일 ‘내 뒤에 테리우스’ 측은 프리 티저 영상을 공개, 전설의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소지섭 분)으로 분한 소지섭(김본 역)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공개된 프리 티저 영상에는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첨단 장비들이 갖춰진 상황실에 등장한 김본은 뒷모습이라도 비밀 임무 수행을 앞둔 비장함과 무게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어 ‘TARGET SIGNAL LOST’라며 돌발 상황이 발생, 상황실에 서 있던 블랙요원 김본의 뒷 모습도 함께 사라지며 ‘블랙요원 테리우스, 그가 사라졌다!’는 자막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과연 블랙요원 김본은 어떤 인물이며, 이날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그가 사라진 사연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프리 티저 영상은 폴란드 바르샤바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영상미와 웅장한 스케일 그리고 눈빛만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소지섭의 숨을 멎게 만드는 포스까지 약 20초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순식간에 몰입시키며 예비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바르샤바는 가슴 아픈 과거를 간직한 채 세상에서 사라진 전직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의 서사가 담긴 핵심 포인트. 프리 티저 영상은 블랙요원으로 분한 소지섭의 냉철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사라진 전설의 요원 김본의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키고 있다.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 드라마다. 소지섭을 비롯해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 등 믿고 보는 대세 배우들의 조합과 김여진, 정시아, 강기영, 서이숙, 엄효섭, 성주 등 명품 조연들까지 최강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시간’ 후속으로 오는 9월 말 첫 방송 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