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예림 다이어트 전후. 사진 | JTBC, 이예림 SNS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배우 이예림이 다이어트 성공 후 물오른 미모를 공개했다.
이예림은 24일 인스타그램에 “이날은 날씨가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예림은 전망 좋은 카페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 지난 9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연 당시에 비해 몰라보게 날렵해진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예림은 지난 7월 SNS를 통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연을 위해 9kg을 증량했다고 알렸다. 극중 김예림은 통통하고 예쁜 얼굴로 ‘살만 빼면 예쁘겠다’는 말을 듣는 화학과 17학번 학생회 총무 김태희 역을 맡아 살을 찌우는 노력까지 한 것. 이예림은 원작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종영 이후 약 2개월 만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예림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어머, 벌써 다이어트 성공? 너무 예뻐요”, “벌써 홀쭉해졌네요. 다이어트 비법이 궁금해요”, “곱다 고와. 살쪘을 때도 이뻤지만 지금은 정말 더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
한편 이예림은 아버지인 방송인 이경규와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6년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을 통해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으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
jwthe1104@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