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가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후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로제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와 함께 해줘 귀염둥이들(Plz stay with us, cuties)”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우리는 언제나 STAY WITH YOU’라는 콘서트 슬로건을 들고 있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흑백 인증샷이 담겼다. 슬로건을 들고 있는 멤버들의 4인4색 포즈와, 흑백사진에도 눈부신 미모가 돋보인다.
블랙핑크는 지난 10, 11일 이틀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를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이날 제니의 솔로곡 ‘솔로(SOLO)’의 첫 무대가 펼쳐진 것은 물론 다른 멤버들의 솔로 커버 무대 역시 공개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공연 중간 게스트로 깜짝 등장한 승리는 빅뱅의 '뱅뱅뱅',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셋 셀테니' 등 무대로 1만 관객을 기립하게 하는가 하면, 특유의 만담으로 콘서트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블랙핑크의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물론이지”, “못 가서 아쉬워”, “너무 행복했어”, “진짜로 너무 귀여워”, “다음에 또 만나”,
한편, 걸그룹 블랙핑크는 지난 2016년 싱글앨범 ‘스퀘어 원(SQUARE ONE)’으로 데뷔, ‘불장난’, ‘뚜두뚜두’ 등의 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단숨에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로제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