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K팝 대표 그룹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실황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의 예고편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내년 1월 26일 스크린X와 2D 콘텐츠로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실황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의 2D 예고편이 19일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2D 예고편은 세계적인 히트곡인 ‘아이돌(IDOL)’에 맞춰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무대의 모습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멤버 각자의 개성들, 또 수만 명 팬들과 하나되는 모습이 장관을 이루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해외에서는 지난 18일 부터 공식 해외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가 시작되었으며, 현재 88개 국가 및 지역 규모로 개봉 국가는 점차 늘어날 계획이다. 해외의 경우 2D 버전은 이벤트 시네마 형식으로 각 국가에서 단 하루 만 상영되며, 스크린X 버전은 최대 2주간 상영된다.
국내에서는 2D와 스크린X 두 가지 버전 모두 최대 2주간 상영 진행으로, 2019년 1월 중 예매가 오픈 될 예정이다.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전 세계 20개 도시 42회 공연 규모로 열리는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투어의 출발점인 서울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방탄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제공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CJ CGV 스크린X[ⓒ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