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가수 효민이 신곡 ‘으음으음(U Um U Um)’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효민이 지난 20일 발매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으음으음(U Um U Um)’의 안무 영상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 속 톡톡 튀는 매력을 뿜어냈다.
내추럴 하면서도 걸리쉬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는 흘러나오는 신곡 ‘으음으음’에 맞춰 생동감 넘치는 표정을 짓는가 하면 라틴 비트를 기반으로 한 업템포 댄스 팝 장르에 특유의 리듬 감각을 더해 빈틈없는 안무를 완성했다.
특히 사랑에 빠져 깊어지는 감정을 표현한 안무를 시작으로 웨이브를 이용해 온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얼반 힙합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까지 들썩이게 한 것. 이에 안무 영상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효민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안무 영상을 통해 원테이크 뮤직비디오에서 담기 어려웠던 전체적인 안무를 보여드릴 수 있다. 또 이번 신곡은 방송 활동을 따로 하지 않아 무대에서 안무를 선보일 기회가 없기 때문에 안무 영상을
한편, 효민은 신곡 ‘으음으음(U Um U Um)’으로 지난 22일 중국 최대의 MV사이트 인위에타이 한국 지역 차트에서 1위, 전체 차트도 각각 4위(한국어 버전), 10위(중국어 버전)에 올라섰는가 하면 중국 지역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아시아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