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더팩트뮤직어워즈] 방탄소년단, 대상 영예...“더 멀리, 높이 날아갈 것”

기사입력 2019-04-24 22:11 l 최종수정 2019-04-24 22:30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유용석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유용석 기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더팩트 뮤직 대상’을 수상했다.
24일 오후 7시 인천 남동체육관에서는 전현무, 서현의 진행으로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가 열렸다.
수상 직후 무대에 오른 방탄소년단 RM은 “큰 상을 받게 해주셔서 아미 여러분들께 감사하다. 매일 아침 일어날 때마다 하루하루 감사하는 기분으로 산다. 이 자리를 빌려 같이 있는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이야기 하고 싶다. 함께 해줘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국은 “시간이 지날수록 여러분들도 저희를 궁금해 하시겠지만, 저희도 여러분들에 대해 알고 싶다. 그런 이야기를 방시혁 PD님에게 해서 이번 앨범이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 이번 앨범은 여러분에게 해드리고 싶은 말을 전할 수 있는 앨범이라 뜻 깊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 진은 “아미 여러분들이 저에게 한 줄기의 빛이 되었다. 방탄소년단도 여러분에게 빛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고, 제이홉은 “여러분들이 지금 이 순간을 만들어주셨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지민은 “작년에 여러분들이 응원 많이 해주셔서 좋은 앨범을 선물하고 싶었다”면서 “신곡으로 더 높이 멀리 날아가려고 한다. 여러분들과 함께 어디까지든 가고

싶다.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 형식으로 진행된다. KBS Joy, KBS W, U+아이돌Live, U+모바일tv 등에서 생중계.
trdk0114@mk.co.kr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