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미 월드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6월 15일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의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공식 SNS 및 선미의 SNS 채널을 통해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선미의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다음 달 6월 15일 서울 성동구 YES24 라이브 홀에서 개최된다. 또한 오는 17일 저녁 8시 공식 팬클럽 미야네 선예매 진행 후, 21일 오후 8시 일반예매가 오픈된다.
선미는 지난 2월부터 전 세계 18개 도시에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을 진행 중이다. 매회 초고속 매진과 추가 공연으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선미는 오는 6월 서울서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총 18개 도시 19회 공연의 생애 첫 월드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선미는 소속사 이적 후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으로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