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크런치, ‘작당모의’ 무대 선사 사진=SBS MTV ‘더쇼’ 캡처 |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디크런치는 ‘작당모의(Are you ready?)'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서 디크런치는 강렬한 레드 의상을 입고 특유의 신나는 퍼포먼스와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매력을 뽐냈다.
특히 여름과 어울리는 신나는 ‘작당모의(Are you ready?)'의 멜로디와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까지 어우러져 흥을 더했다.
디크런치는 다이아몬드크런치의 줄임말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인 다이아몬드를 부서뜨릴 만큼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적 파급력을 가진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들은 지난해 8월에 데뷔해 음악방송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실력파 그룹임을 인증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포커스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 3월 도쿄 마이 하마 앰피 씨어터에서 열린 ‘드림스타 오디션’의 본선 무대에 참가해 1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
한편, 디크런치는 지난 5월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M0527’을 발매하고,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