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해투4` 장윤정 "손준호·도경완, 반전 상남자 매력 갖고 있다"

기사입력 2019-09-25 14:5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해피투게더4’ 장윤정-도경완, 손준호-김소현 부부들의 끝없는 공통점이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윤정이가 부탁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집 이름처럼 장윤정과 그가 모은 게스트 손준호, 영지, 문명진, 대니정이 출격해 시청자에게 왁자지껄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은 함께 출연한 손준호와 각별한 친분에 대해 밝혔다고 한다. 장윤정은 “나와 도경완, 손준호와 김소현, 우리 두 부부는 공통점이 많아 잘 맞는다.”고 고백했다. 아내들이 연상인 것, 아내가 남편보다 더 바쁜 것, 아내들이 남편의 선배인 것, 비슷한 또래의 아이가 있다는 것이 그 이유다.
이어 손준호가 도경완과 더욱 끈끈해질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남편들보다 더 잘나가고 수입이 좋은 아내들을 둔 덕분에 억울한 오해를 받는다는 공통점이 있다는 것이다. 손준호는 “저와 도경완이 가끔 좋은 음식을 먹거나 좋은 물건을 사면 다 아내들이 사준 줄 안다. 도경완과 이러한 고충들을 얘기하고 공감하며 통하는 부분이 많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고 한다.
장윤정-도경완, 손준호-김소현 부부들의 공통점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고. 바로 도

경완과, 손준호가 다정한 이미지와 달리 아내들 앞에서는 상남자로 돌변한다는 것. 과연 아내들의 마음을 훔친 도경완과 손준호의 반전 상남자 면모는 무엇일지, 이 외에도 계속해서 이어진 장윤정-도경완 부부, 손준호-김소현 부부의 공통점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해피투게더4’는 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kyb1842@mk.co.kr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