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 출신 김재혁 첫 싱글 ‘똑똑똑’ 발매 사진=드림오브베스트 |
트로트 가수 김재혁이 23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똑똑똑’을 발매했다.
김재혁의 데뷔곡 ‘똑똑똑’은 마마무,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등을 발굴한 작곡가 김형규, 윤혁준 콤비의 대중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곡으로 김재혁의 감칠맛 나는 목소리와 당신의 마음에 노크를 하겠다는 위트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같은 날 공개되는 신곡의 라이브 영상은 보통의 트로트와는 다른 소위 ‘힙한’ 느낌의 영상미로 곡의 흥겨움을 더한다.
지난 2014년 Mnet ‘트로트 엑스’에 출연해 리틀 나훈아로 불리며 준결승에 진출하며 화제를 모은 김재혁은 판소리로 다져진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잘생긴 얼굴과 탄탄한 몸매까지 더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있다.
특히 전국 국악 경연 대회 문화부 장관상, 순천 팔마 고수대회 최우수상 등 여러 대회서 수상한 실력파 판소리 유망주였던 김재혁은 군 제대 후 관객과 교감하는 공연문화와 희로애락이 담긴 성인가요에 매료되어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결심. 이후 트로트 엑스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으나 번번이 데뷔가 무산되어 5년여의 공백기를 가지게 됐고, 지난 9월 현 소속사 드림오브베스트와 계약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동에 기지개를 켰다.
한편 첫 싱글 ‘똑똑똑’을 발표한 김재혁은 방송, 공연, 행사, 노래교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