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지난 29일, 한국타이어 공식 체험단인 'Club T2'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Club T2는 한국타이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대표단으로서 타이어 체험 및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국내외 자동차 전시회 등의 취재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전반적인 활동을 알리는 공식 체험단이다.
체험단에게는 타이어 지원뿐 아니라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한국 DDGT’, ‘CRC(China Rally Championship)’, ‘수퍼GT(Super GT)’, ‘KSF(Korea Speed Festival)’ 및 여성 운전자 드라이빙 스쿨 등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및 전시회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한국타이어 김현경 상무는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선발된 Club T2 2기는 한국타이어의 다이내믹한 모습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다각도로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친밀한 교류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름값 올라도 운전 습관은 여전해…최근 2년간 변화 없어·현대차 엑센트(쏠라리스), 러시아 최고의 소형차 선정
·아우디 R8 GT 스파이더 출시…야수의 심장 단 최고의 미인
·피터슈라이어, “K9 직접 몰아보니 꿈이 현실이 된 기분”
·기아차 부사장 피터슈라이어, 고향에서 이런 차 탈 줄이야
·한국GM 알페온, 1만3천대 리콜…전조등 너무 밝아 ‘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