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고객 만족 증대 및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3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2013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울릉도 및 인천 옹진군 지역의 소청도, 대청도, 백령도, 연평도와 전남 신안군 지역의 5개 섬(흑산도, 비금도, 도초도, 안좌도, 자은도) 등 전국 10개의 도서지역에서 쌍용차 전차종(단, 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가 실시된다.
쌍용차는 도서지역 고객들이 주로 어업과 농업에 종사하는 점을 고려해 생업에 지장이 없도록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2002년부터 상하반기로 나눠 실시해 오고 있다.
이밖에도 쌍용차는 매년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계절별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쌍용차 ‘2013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 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차, 2014년형 코란도 스포츠 출시…가격은 2063~2763만원·국산 SUV, 누가 더 많이 팔렸나…싼타페 1위 '독주'
·상하이모터쇼 콘셉트카 TOP10…출시 앞둔 SUV가 대세
·10대 중 8대는 현대기아차·독일차…'양극화 더 심해졌다'
·[시승기] 코란도 투리스모…국내 유일의 사륜구동 미니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