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가 지난 22일(일) 실시한 강남 프리미엄 토익특강에 292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특강은 3월 정기 토익을 일주일 앞두고 진행돼 많은 참석자가 몰려 강남 토익학원 해커스의 '프리미엄 토익특강'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여실히 보여줬다.
프리미엄 토익 특강은 강남해커스의 스타강사진이 매월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 토익특강으로, 실제 토익 시험 문제를 연속 적중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특강에서도 그 인기를 증명하듯 강의 시작 한 시간 전부터 많은 학생이 모이기 시작해 열띤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특강이 끝날 때까지 자리를 뜨는 학생이 거의 없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였고, 특강 종료 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한 설문조사에서는 특강만족도가 96%(N=292, 매우만족 84명/만족 195명)에 달했다.
이번 특강에서는 단순 스킬 위주의 수업이 아닌 다가오는 29일(일) 시행될 3월 정기 토익시험을 겨냥해 일주일 동안 토익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고득점 공부 비법을 알려줘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LC는 해커스 토익 중급 LC 강의 누적수강생수 1위(2014년 1~8월) 조해나 강사, RC는 강상미 강사가 맡아 각 파트별 핵심 문제풀이를 통해 최신 토익시험 경향을 파악하는 팁과 실제 시험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다.
해커스는 대학내일에서 발표한 '20대가 사랑한 TOP BRAND 1위' 선정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토익 시험 7일 전 강남 토익학원 해커스에서 토익 프리미엄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특강 만족도 최대 98%(프리미엄 토익특강 만족도 조사 기준, 김동영ㆍ한승태, N=300, 2014.12.21) 달성과 매월 빠짐없이 정기 토익 연속 적중행진을 이어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강 신청과 자세한 일정 확인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커스어학원은 28일(토) 오전 10시 종로해커스 509호에서 토익 D-1 ‘빡센특강’을 진행해 최신 경향 적중 실전 모의고사를 풀며 토익시험에 필요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4월 수강신청이 진행 중이다.
해커스는 지난 겨울방학 수강신청에서 많은 수강생이 몰려 다수의 강의가 빠르게 마감된 바 있다.
단 40분 만에 마감된 이미나•김동영•박영선 강사의 토익종합반을 시작으로 잇따라 여러 강의가 마감돼 해커스의 검증된 스타강사진과 고품질 강의에 대한 수험생의 신뢰를 입증했다.
이번 4월 수강신청에서도 마감 기록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커스어학원 4월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취업학개론', '취업강의 수강권'을 무료 제공하며, 학원에 방문만 해도 '약점 진단 test', '대학생 스펙완성 가이드북'을 무료로 지원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에 선정돼 최신 트
구매경험, 선호도, 재구매의향/추천의향 등 모든 학원 평가지수에서 1위(300.0p)를 차지해 주목받고 있다.
또 포춘코리아 선정 '2014 고객행복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어학원 부문)'과 한국소비자포럼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등을 수상해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