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약형, 스틱형 등 다양해진 제품군, 소비자 선택의 폭 넓혀
- 진세노사이드 50mg이상, 眞프리미엄 홍삼 제품도 출시해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고삼인 홍삼이 추석을 앞두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고삼인 홍삼은 ‘고삼인 슈퍼진세노’와 ‘고삼인 홍삼 나우’, ‘고삼인 홍삼 브레인’ 등 총 3종이다.
고삼인 홍삼은 특수미생물 발효공법을 이용해 만든 발효홍삼(효삼) 제품이다. 홍삼의 주요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체내에 흡수가 어렵다는 단점을 기술력으로 보완하고 핵심성분의 함량까지 대폭 높여 그동안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2종은 각각 알약형과 스틱형으로 출시돼 휴대와 섭취가 용이하다. ‘고삼인 슈퍼진세노’는 알약형 제품으로 1정에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6mg이 함유되어있다. 알약 2정으로 대부분의 타사 액상제품보다도 훨씬 많은 양의 핵심성분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고삼인 홍삼 나우’는 발효시킨 효삼을 액상 형태의 스틱형으로 포장한 제품이다. 액체 형으로 되어 있어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 1포(12ml)로 진세노사이드 20mg, 조사포닌 180mg이 들어있어 효삼 특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스틱형 제품에 적용되는 이지컷(Easy-Cut)기술이 적용돼 누구나 가위 없이도 쉽게 포장지를 뜯을 수 있다.
고삼인 홍삼 이선아 마케팅 과장은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기호에 따라서 쉽게 휴대가 가능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였다”라며 “특히 휴대가 간편해지면 핵심성분의 함량이 낮아지는 기존의 편견을 깨기 위해 함량도 높게 유지하고 효과적으로 흡수되기 위해 기술개발에 힘썼다”고 강조했다.
‘고삼인 홍삼 브레인’은 홍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 성분을 월등히 증강시킨 眞프리미엄 홍삼 제품이다. 1포(60ml) 당 조사포닌 400mg, 진세노사이드 50mg이상 함유해 타 제품보다 차별화된 핵심성분의 함량을 자랑한다. 진정히 건강을 위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보인 최고품질의 효삼제품으로 홍삼 특유한 쌉쌀한 맛을 보다 더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들은 고삼인 홍삼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한편, 특수 미생물 발효공법을 이용
[ mknews@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