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올해 20만명 넘는 응시자 몰려…'합격보장반 혜택'
↑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사진=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 |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제65회 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자격시험이 오는 12월 5일(토) 시행됩니다.
전산세무, 전산회계 자격시험은 전산세무회계 실무처리능력을 보유한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한국세무사회가 주관하는 국가공인 자격시험이며, 올해 이미 20만 명이 넘는 응시자가 몰린, 명실상부한 세무회계 분야 전문 자격증입니다.
금융전문교육기관 와우패스는 12월 5일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단기합격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을 짧은 기간 내에 준비하고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벤트로, 2016년도 시험까지 강의를 연장해주는 합격보장반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6년 합격보장 여부에 따라서 수강료의 차이가 있으며, 이동 중 모바일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와우패스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최대리' 강의의 특징은 이론과 실기를 따로 학습할 필요 없이 배운 이론을 바로 실기에 적용하여 학습하기 때문에 이론에 대한 이해도 상승은 물론 자연스럽게 실기시
한편 학습자는 학습 중 질문사항을 게시하면 학습질문에 대한 답변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으며, 실기입력 방법이나 계정과목에 대한 문의 등 다양한 학습질문을 바로 답변 함으로써 실제 강사와 소통하는 것과 같은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