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 전문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이 2019학년도 재수선행반을 모집한다.
이번 재수선행반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25일 개강해 내년 2월 13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업체 측은 달라지는 2019학년도 수능에 최적화된 집중 학습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의 학업 능률을 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영수 주요과목의 기초를 다지는 것은 물론 심화문제 연습, 한국사 집중학습과 수학 집중학습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매일 영어듣기와 영어단어테스트, 국영수 수업에 대한 확인 학습 시스템 및 심리 상담 프로그램 등 특화된 학습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전국에서 규모가 가장 큰 여자 기숙학원으로서 이성에 대한 관심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섬세하고 예민한 여학생들에게 특화된 운영과 관리를 제공해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여학생 맞춤형으로 설계된 최신식 신축건물은 최고의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도록 조성돼 있다. 또한, ▲EBS ▲강남구청 인터넷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대성마이맥(비상에듀) ▲이투스 등의 스타강사들이 진행하는 현장 강의와 학생들과 호흡하는 전임 선생들의 강의는 학생들을 성적 향상의 길로 이끌고 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 청정지역인 경기도 청평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 환경 속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1인 1좌석제의 독서실과 4인 1실의 편안한 숙소가 제공된다. 숙소의 모든 침대는 독립형 스프링 구조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로, 학업에 지친 학생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넓은 휴게실(카페테리아), 폭포와 분수가 있는 연못, 계곡과 산책로, 야외 운동기구, 기숙사 내 실내헬스장 등을 갖추고 있어 공부로 지친 학생들의 심신을 달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학업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맛있는 식사도 제공한다. 특히, 점심식사를 양식, 기호식 중 택일 할 수 있게 해 학생들 개개인의 취향을 최대한 고려했다. 일주일에 한 번은 샐러드바, 한 달에 한 번 40가지 요리의 호텔식 뷔페 등을 제공해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도 높였다.
한샘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