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의 대표 나눔 캠페인 “희망나눔 박싱데이”에 앞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 많은 박스를 전달하기 위한 “희망박스릴레이”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굿피플에서 기획한 이번 “희망박스릴레이” 는 소외된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일반인뿐 아니라 탤런트 이진우·이응경 부부, 탤런트 남보라, 국회의원 유성엽 등 다수의 연예인 및 저명인사가 참여하여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총 2가지이며 아래 방법 중 원하는 미션 한가지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사진 미션은 굿피플 홈페이지에서 “희망박스릴레이” 미션용 이미지를 다운 받은 후 이미지와 함께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 계정에 업데이트 후 함께 사랑을 나눌 지인이나 단체를 지목한다.
영상 미션은 본인만의 톡톡 튀는 개성 있는 멘트와 함께 박스(어느 박스나 가능)를 카메라 밖으로 힘껏 던지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SNS에 업데이트 후 함께 사랑을 나눌 지인이나 단체를 지목한다.
두 개의 미션 모두 #굿피플 #희망박스릴레이 #박싱데이 해시태그를 작성하여 SNS에 업데이트 후 굿피플 계좌번호로 10만원을 후원하면 된다. 계좌번호 및 자세한 내용은 굿피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그 어느 때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게 될 이웃들을 위한 희망의 손길을 전할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한편 굿피플이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희망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