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 캠프 관계자 명의도용 개입"
경찰은 정동영 캠프 내 서울지역 국민경선 책임자인 김모씨가 통합신당 경선과정의 명의도용에 개입했다는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신당 경선은 손학규, 이해찬 후보가 경선 일정에 참여함에 따라 오늘부터 정상화됩니다.
▶ 청약률 '제로' 아파트 잇따라
미분양 사태와 청약가점제 등의 영향으로 서울 강남과 강원도 춘천 지역 등에서 사실상 청약률이 '제로'인 아파트가 잇따라 나왔습니다.
▶ 국민연금 주식투자 수익률 41%
주식시장 활황으로 올들어 9월까지 국민연금기금의 주식투자 수익률이 41%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익금이 13조7천억원에 달합니다.
▶ 변양균·신정아 오늘 영장 청구
검찰이 변양균 전 청와대 정책실장과 신정아씨에 대해 막바지 보강조사를 벌였습니다. 이르면 오늘(9일) 구속영장을 청구할 방침입니다.
▶ 부적격당첨 10일내 해명...당첨유지
주택에 청약해 당첨된 뒤 부적격자로 분류된 청약자들도 10일 이내에 소명을 해 부적격 사유를 해명하면 당첨이 유지됩니다.
▶ "내년 환율방어 누적결손 31조원"
외환시장 안정을 위한 외국환평형기금의 누적손실규모가 내년에 31조원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 영국, 이라크 병력 절반 감축
고든 브라운 영국 총리는 내년 봄까지 이라크 남부에 주둔 중인 영국 군의 병력 규모를 현재의 절반 이상 감축해 2천
▶ 오늘 가장 '쌀쌀'...남부 비
오늘(9일) 대관령 아침 최저 기온이 2.1도까지 떨어지는 등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올 가을들어 가장 쌀쌀한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제주도를 비롯한 남부지방은 강풍을 동반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