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가 글로벌 주식과 펀드 등 금융상품 투자에 관심 있는 국민 모두를 대상으로 비대면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한다.
22일 미래에셋대우에 따르면 지난 8월 비대면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설한 고객솔루션본부에서 전 국민 비대면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 금융상품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은 고객솔루션센터를 통해 누구나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연금 전반에 관한 사항은 연금자산관리센터로 연락해 상담하면 된다. 영업점과 본사 각 부서에서 평균 20년 수준의 오랜 업무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영업점 방문에 준하는 상담을 하며 상담부터 매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경준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장은 "고객 성향에 기반한 투자 상담과 자산 배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상담 채널 확대와 다양한 디지털 컨설팅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
[박인혜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