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류스타 이준기 아시아투어 팬미팅 현장의 감동을 담은 뮤직비디오 영상. 제공|나무엑터스 |
이준기 아시아투어 팬미팅의 감동이 뮤직비디오로 제작, 공개됐다. 한류스타 이준기가 아시아 7개 도시를 돌며 만난 3만여 팬들과의 특별한 순간이 뮤직비디오에 담겼다.
4일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이준기가 지난해 발매한 디지털 싱글 음원 'Thank you'에 2016-17 아시아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난 모습을 고스란히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 공개했다.
이준기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4월까지 아시아 투어로 3만여 팬들을 만났다.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 나고야, 요코하마, 대만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까지 7개 도시에서 아시아투어를 성공적으로 해냈고 지난 4월에 서울 앙코르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이준기는 수 년간 아시아투어를 성공적으로 해내고 있는 압도적인 클래스를 지닌 한류배우다. 연기력으로 이미 '갓준기'라는 호칭을 얻을 만큼 인정받고 있는 그가 팬미팅에서는 20여 곡의 춤과 노래를 소화하고 도시마다 특색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선보이며 팬들을 위해 진심으로 열정을 불태운다. 오로지 팬들을 향한 진정성으로 서는 무대이기에 가능한 일이다.
이번 영상은 지난 연말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만들어져 공개됐던 '나우(NOW)' 뮤직비디오에 이어 팬들을 세세하게 생각하는 이준기의 마음이 담겨있다. 아시아투어 공연 중에만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 각 도시 팬미팅 모습을 강렬하게 편집해 온라인에서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 워낙 다채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미팅을 구성하다 보니, 팬미팅을 뮤직비디오로 만들어도 손색 없는 그림을 담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팬들을 아끼는 마음과 열
sj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