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진=V앱 캡처 |
2일 오전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제이홉의 믹스테이프 ‘Hope World’ 비하인드가 생중계됐다.
이날 제이홉은 “열심히 또 작업하고 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앞으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 순간을 위해 1년 넘게 달려왔다. 이번에는 진짜 정말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정말 감사드리고 여러분들 사랑한다. 댓글을 보니 나를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구나 싶다. 이런 사람들 덕분에 음악을 만든다”며 감동했다.
특히 제이홉은 이번 ‘Daydream(백일몽)’ 뮤직비디오에 관련한 비하인드를 소개하며 “멤버 중 한 명이 믹스테이프 뮤직비디오에 담겨져 있다 찾아봐 달라. 어디에 어느 부분에 누가 있을지 찾아봐라”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직은 부족하지만 부족한 점을 채워가면서 보완하고 완벽해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제이홉은 이날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첫 믹스테이프 ‘Hope World(홉 월드)’를 발매하고 ‘Day
이번 제이홉의 믹스테이프 발표는 방탄소년단 멤버 RM과 슈가에 이어 세 번째다. 제이홉의 첫 믹스테이프에는 ‘Daydream(백일몽)’을 비롯해 ‘Hope World’ ‘P.O.P (Piece Of Peace) Pt.1’ ‘항상’ 등의 총 7개 곡이 수록됐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