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벼워지고 햇살은 참 따사로워졌습니다. 오늘 서울의 한 낮 기온은 15도 까지 올랐었는데요, 내일은 오늘보다는 기온 조금 떨어지겠지만, 포근한 날씨는 계속되겠습니다. 오늘 남부지방에 반가운 단비가 내리면서 전남과 경남에 내렸던 건조 주의보는 해제 됐구요, 영동지방의 건조경보도 주의보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충북 지방에는 새롭게 건조주의보가 내려진 상태입니다. 산불 등 화재예방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겠습니다. 현재 동해안에만 옅은 구름이 지나고 있는데요, 내일은 전국에 구름 많고, 동해안은 북동기류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 입니다.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 한 때 구름이 많이 끼겠구요, 동해안에는 북동기류의 영향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최저기온) 내일 아침 오늘과 비슷하거나 기온 오르겠는데요, 서울 5도, 강릉1도, 부산 6도로 출발하겠습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는 오늘보다는 기온 떨어지겠지만 포근하겠습니다. 서울 11도, 강릉 6도, 남부지방은 10도를 웃돌겠습니다.
(생활지수) 내일의 생활지수 함께 보시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감기지수가 매우 높습니다. 일교차도 크게 나니까요 감기 조심
(공항날씨) 내일아침 공항날씨 보시면, 많은 공항에 안개 예상됩니다. 하지만 시정거리는 충분하겠습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비소식 없습니다. 주말에도 맑고 포근한 날씨 예상되니까요, 봄을 맞아 가족과 나들이 계획 세워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