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반팔을 입어야하나 고민하게 만드는 하루였습니다. 짧은 소매가 하나도 어색하지 않을 만한 더위를 보였는데요. 내일도 대구가 30도까지 오르면서 덥겠고, 오늘과 비슷하게 화창한 날씨를 보이다가 서울경기 지역은 저녁부터 흐려지겠습니다.
또한 아침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고요. 중부지역에는 약한 황사가 발생을 하는곳이 있겠는데요. 어린이나 호흡기 질환자는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구름)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현재 보시다 시피 맑은 하늘을 보이고 있고요. 내일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북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흐려지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내일 날씨 보시면 전국에 아침 안개가 짙게 끼겠고, 저녁부터 조금씩 흐려지겠는데요.
(최저)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이 14도를 비롯해서 전국이 10도에서 15도의 분포로 아침에도 춥지 않겠습니다.
(최고) 한낮에는 서울이 25도. 강릉 26도. 광주28도. 대구가 30도까지 오르면서 오늘처럼 덥겠습니다.
(생활)다음 내일의 생활지수 보시죠. 화창한 날씨가 예상되는 만큼 생활지수가 높습니다. 내일
(주간날씨) 내일 저녁에는 조금씩 흐려져서 모레는 중부지방에 한때 비소식이 있겠고요. 목요일에는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겠는데요. 비소식이 있는 이틀동안은 오늘보다는 기온이 떨어지면서 때이른 무더위가 주춤 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