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종도 미단시티 굿몰 조감도 [사진제공: 굿몰] |
이 단지는 연면적 10만2671㎡에 지하 2층~지상 5층, 4개동 규모로 조성되며, 상업시설 900여개, 오피스텔 168실로 구성되며, 쇼핑과 의료서비스, 여가, 주거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제조업 상설전시장(1동 지하 1층~지상 2층 약 4만㎡ 규모)에는 국내의 제조·수출업체의 전시·상담·판매를 위한 공간으로 마련된다.
제조업 상설전시장은 수출업체들의 전시상담판매 부스를 부분별로 집중 설치해 외국바이어와 국내 수출업체간 원활한 상담이 이뤄지도록 할 예정이다. 또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업체별로 비교할 수 있어 제조업체는 자사의 우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
또 입주사들은 설명회·발표회를 위해 3동에 마련된 대회의실(전용 723㎡), 소회의실(각 층 50㎡)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수출업무와 관련된 법률·무역·세무·통역·운송 서비스도 최소한의 비용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종 이벤트 특히 한류스타 초청 행사와 패션쇼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인천관광공사, 여
상가는 3.3㎡당 1200~3500만원대, 오피스텔은 850만원대에 책정될 예정이다. 시공사는 유호건설, 자금관리는 하나자산신탁이 각각 맡았다. 홍보갤러리는 인천 중구 운북동 897-136에 마련돼 있으며, 현재 상가와 오피스텔의 사전 매매예약을 진행 중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