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진선 기자] 1993년 첫 내한공연을 시작해 22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스 쇼 ‘2015 볼쇼이 온 아이스’가 관객들을 찾는다.
이번 ‘2015 볼쇼이 온 아이스’는 공훈예술가(예술인들에게 주는 국가명예 칭호)인 ‘이고르 보블린’(Igor Bobrin)’이 예술총감독을 맡았다.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 왕국’의 원작인 ‘눈의 여왕’과 ‘백설공주’ ‘로미오와 줄리엣’ ‘메리포핀스’ ‘백조의 호수’의 내용을 함께 엮어, 화려한 의상과 완벽한 테크닉, 상상을 실현시키는 환상의 무대가 눈앞에서 펴쳐진다.
‘2015 볼쇼이 온 아이스’에는 작년에 이어 ISU 세계선수권대회를 비롯한 여러 대회에서 많은 수상으로 주목을 받은 안도미키, 엘레나 라디오노바, 드미트리 드미트렌코, 알레나 레오노바, 가와구치유코 & 알렉산더 스미르노브가 출연하며, 또 스테파노바 알렉산드라 & 부킨이반, 바자로바 & 데퓨타트안드레이가 함께 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환상적인 공연을 펼친다.
한편 ‘2015 볼쇼이 온 아이스’는 오는 4월28일 목동아이스링크에서 개막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