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상감마마’ ‘복면가왕 이현’ ‘복면가왕 상감마마 이현’ ‘복면가왕 코스모스’
MBC 예능 ‘일밤-복면가왕’의 ‘상감마마 납시오’ 정체가 그룹 에이트의 이현(32)인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8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16대 가왕에 도전하기 위한 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상감마마 납시오’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와의 가왕 결정전에서 패해 가면을 벗었다. 그의 정체는 이현이었다.
앞서 패널 김구라는 ‘상감마마 납시오’의 노래를 듣고 “이현같다”라고 말했지만 평소 이현과 친분이 있는 케이윌이 “지금 이현 씨는 한국에 없는 걸로 알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이현이 정체를 드러내자 출연자들은 배신감을 느끼며 “(이현이) 프락치를 심어놨다”며 항의했다.
케이윌은 ‘상감마마 납시오’의 정체를 알고 있었느냐는 질문에 “나와서 숨을 쉴 때 알았다. ‘아, 중국을 안갔구나’”라고 재치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는 4연속 가왕 자리를 지키는 데 성공했다. 이
복면가왕 상감마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복면가왕 상감마마, 대박이네요”, “복면가왕 상감마마, 케이윌 허세 완전 웃겨”, ‘복면가왕 상감마마, 노래 좋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곽동화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