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과 론 부부 사상 처음 하드코어 건강검진을 받다?
MBN 리얼리티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 7회 방송에서는 신혼부부인 이사강과 론이 출연한다. 뮤직비디오 및 CF 감독인 이사강과 2014년 데뷔한 아이돌 그룹 빅플로 출신의 론은 올해 1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사강은 올해 나이 40세, 론은 29세로 두 사람은 11살 나이 차가 난다. 두 사람은 나이 차가 무색하게 매 회마다 사랑이 넘쳐나는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 부부는 함께 건강검진을 받으려고 병원을 방문한다. 떨리는 마음을 붙잡고 두 손을 꼭 잡은 채 병원복을 입고 있는 이사강과 론.
병원에서 남편 론은 생애 첫 전립선 검사를 받게 된다. 검사 방식에 당황한 론. 검사 후 아내 이사강에게 당혹감을 이야기한다. 과연 부부의 건강검진 결과는 좋게 나올 수 있을까? 특히 군 입대를 앞둔 론에게는 아내와 병원을 방문하는 것은 물론 모든 일상이 다 소중하기만 하다.
'모던패밀리'에는 이사강과 론 부부 외에도 이수근, 심혜진, 백일섭, 류진, 김지영, 박성광, 신아영이 출연한다. ‘모던패밀리’는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스타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색색 깔깔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사강과 론의 병원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오늘 방송은 7회 차로, 밤 11시에 방영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배우 류진이 즉흥적인 월미도 바이크 여행에 도전하고, 베테랑 배우 백
MBN ‘모던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