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2014 스타브랜드대상 상조부문 대상 선정
프리드라이프(구 현대종합상조)가 지난 28일 매경닷컴이 주최한 '2014년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상조 토탈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매일경제신문과 MBN이 후원, 산업발전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를 시상하는 스타브랜드 대상은 지난 8월 4일부터 14일까지 만 18세 이상 남녀 1만 2천여 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설문과 전문가 심사를 통해 진행됐습니다. 여기서 프리드라이프는 브랜드 신뢰도 및 만족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상조 토탈 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습니다.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창사 이래 선진 장례 시스템을 바탕으로 10년 만에 상조업계 선두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고객지향적 서비스 제공과 전략적 브랜드 관리, 경영 효율화를 통한 3년 연속 흑자경영 달성, 동반성장의 기업 문화 창조 등 끊임없는 혁신의 결과로 분석됩니다.
박용덕 프리드라이프 대표는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선진 장례 시스템을 바탕으로 대통령 국가장, 국무총리 사회장 등 국가의전행사에 참여, 최고의 공신력을 인정받았다"며 "업계 1위 브랜드 파워로 상조 서비스 산업의 신뢰도 및 경쟁력을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프리드라이프는 2013년 7월 공정거래위원회 상조업계 주요정보 공개에서 297개의 상조회사 중 자산총액 1위, 선수금 1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현재 서울시 공무원 및 공무원연금공단과 업무 협약을 통해 전 현직 공무원에게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의 상조서비스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