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신작 모바일 액션RPG게임 ‘O.N.E(Odium Never Ends)’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게임하기 사전예약 페이지( http://kko.to/xlZ5Ev3KE )를 통해 출시 전(출시일 미정)까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 퍼블리싱(카카오게임S)을 통해 출시되는 첫 작품인 ’O.N.E’은 2014년 인기를 끈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의 개발자 출신들로 구성된 스타트업 개발사 코어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액션 RPG 게임이다.
기존 액션 RPG게임의 스테이지 클리어 공식에서 벗어나, 수호·습격·복수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용자간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췄다.
자신의 지역을 수호해 남보다 빠른 성장을 도모하는 한편, 다른 유저의 지역을 습격하거나 자신의 지역을 습격한 유저를 직접 혹은 현상 수배를 통해 응징하는 등 유저들간의 역동적인 상호 관계를 활용한 것.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니 앤 제니’ 스티콘과 게임에서 사용하는 10만골드, 보석 100개, 열쇠 50개를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 친구에게 사전 예약을 소개하는 친구 초대
이시우 카카오게임 S TF장은 “O.N.E은 게임 유저간 다양한 갈등 구조를 핵심 콘텐츠로 활용해 타격 액션 위주의 일반적인 액션 RPG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경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