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형지 에스콰이아에 따르면 프리미엄 드레스화의 지난달 판매량이 전월 대비 372% 이상 급증했다.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서준이 등장한 광고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구매로 연결됐다는 것이 에스콰이어의 설명이다.
광고 속 박서준이 착용한 브라운 컬러 구두는 남성구두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형지에스콰이아의 전체적인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프리미엄 드레스화는 국내 최초 구두 뒤축 자동 복원 시스템
김희범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 상무는 “TV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광고 제품에 대한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일부 사이즈가 품절돼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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