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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랑스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세포라 매장 내 토니모리 공간 |
토니모리는 유럽 전역의 세포라 매장에 입점한 이후 3주 만에 100만개에 가까운 초도 물량이 거의 소진됐다고 31일 밝혔다.
실제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 주요 국가 매장에서는 제품 대부분이 없어서 못 팔 정도로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이에 토니모리는 초도 물량의 두 배에 육박하는 추가 물량을 급박하게 발주해야 했다.
토니모리는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밀크, 순수에코 대나무 수딩젤 등 독특한 제품 용기 디자인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제품력이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세포라 토니모리 담당 MD는 “입점 초기부터 긴급 추가 발주 등 소비자 반응이 높은 것은 유럽 세포라 내에서도 드문 일”이라며 “현재 판매 추이를 보면 한 달 판매 분량을 7일 만에 완판한 매우 높은
토니모리는 지난달 세포라 유럽 본사가 있는 프랑스와 폴란드, 포르투갈, 그리스 등 유럽 14개국 825개 매장에 입점했다.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유럽 세포라에 입점한 사례는 있었지만 전 매장에 동시에 입점한 것은 토니모리가 처음이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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