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3기` 행사 성료

기사입력 2017-05-22 16:16


<br />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한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3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은 아이들의 오감과 감성을 발달시켜주기 위한 자연 체험학습 프로그램이다. 매년 높은 사전 예약률을 자랑할 정도로 인기 있는 가족 여행 이벤트로 꼽힌다. 올해는 특히 지난해보다 참가인원을 두 배 늘린 60팀 총 120명(1가족 2인)을 선발했음에도 불구하고 25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 '알로앤루 상하농원 체험단', 18일 '알퐁소· 포래즈 상하농원 체험단'으로 두 차례에 걸쳐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을 방문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선발된 가족들은 먹거리 체험, 동물농장 체험, 농촌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참가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프로그램은 동물 쿠키 만들기 시간으로, 아이들은 상하농원 내 동물 모양을 본뜬 쿠키를 직접 만들고 시식까지 해보며 색다른 경험을 쌓았다. 이 외에 신선한 제철 과일로 과일 찹쌀떡 만들기, 소시지 만들기, 동물 먹이 주기, 민들레 씨앗 심기 체험 등도 아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제로투세븐은 이번 행사의 교통비, 식비, 프로그램 참가비 등 참가자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제로투세븐의 인기 유아동복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2017 SS 신상품부터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의 진정보호 자외선차단제 '카밍 선쿠션',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 유기농 유제품 및 블루다이아몬드의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 등 다양한 간식도 제공됐다.
'알로앤루 상하농원 체험단'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아이가 이렇게 적극적으로 즐기는 모습을 처음 봤다"며 "이번 기회로 아이의 호기심과 흥미를 다시 일깨우게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로투세븐은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와 가족의 행복한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목적으로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아이들에게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제로투세븐 신상품 의류를 체험할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