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전 임직원과 가맹점주는 '디지털 혁신으로 자동화된 플랫폼 구축을 통해 전세계 인류에게 가장 맛있고 건강한 디지털 감성과 행복을 선사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1등 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기하급수 기업으로! BBQ'd' 의 공유가치를 나눴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디지털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목표로 삼고 5대 실행과제를 내놨다. 첫째는 옴니채널을 통해 쉽게 주문하고, 빅데이타 기반으로 챗봇과 인공지능서비스를 구현해 디지털 고객가치를 혁신하는 것이다. 두번째는 예비창업자에게 상권분석기반의 손익시뮬레이션 및 3D모델링 인테리어를 즉시 보여줄 수 있는 스마트창업컨설팅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디지털오더와 조리로봇 등을 통해 자동화된 디지털매장을 만들고, 자율 배송플랫폼을 확대하며, 프로세스혁신을 통해 스마트 워크플레이스를 만들겠다는 것도 실행과제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담임원(CDO)을 영입하고 전담부서를 신설했으며 디지털 전문 인력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4차 산업혁
[이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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