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디비치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 '뉴오더' [사진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
비디비치는 14일 최상위 스킨케어 라인 '뉴오더(New Order)'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뉴오더는 기존 비디비치 제품보다 약 2배 가량 가격이 높은 고가의 라인이다. 최근 성장세가 높은 럭셔리 화장품 시장을 정조준 했다고 비디비치 측은 설명했다.
BNK투자증권이 리포트에 인용한 로레알의 조사 자료에 따르면 2017년 글로벌 화장품 시장은 전년 대비 4~5% 성장한 반면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은 전년 대비 12%성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중국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비디비치의 이미지를 이용해 럭셔리 화장품을 좋아하는 중국 고객층을 본격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비디비치는 중국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올해 매출이 작년보다 5배 이상 증가한 1200억원을 넘어설 것이 확실시 되고 있는 상황.
뉴오더는 피부에 새로운 질서를 잡아준다는 콘셉트로 개발됐으며,비디비치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바쁜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피부에 즉각적으로 효능이 나타날 수 있도록 고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동양 고유의 피부 정화 비법과 연꽃 추출물을 통한 생기 부여,비타민 복합체가 주는 영양 공급 등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조합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토너,세럼,크림,에센스 등 6가지 제품으로 돼 있다.
특히 내년 1월 출시될 예정인 '뉴오더 듀얼 액티브 세럼'은 국내 최초 듀얼 챔버 기술로 개발된 비디비치의 야심작으로 꼽힌다. 하나의 용기 내에 분리된 2개의 공간에는 우수 해양성분과 수분 강화성분이 배합된 슈퍼SEA세럼과 고농축 비타민C가 15%함유된 세럼이 각각 담겨 있으며,사용할 때마다 최적의 배합으로 섞여서 나와 두 가지 세럼을 한번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담당자는"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고가 라인과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