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쿨링스프레이 |
쾌적한 여름을 위한 소비 키워드로 체감온도를 낮추는 쿨(Cool), 위생 및 청결을 담당하는 클린(Clean), 실내외 환경을 편안하게 만드는 코지(Cosy) 등 3C를 키워드로 정하고 제품 200여 종을 구성했다.
시원함을 전달하는 쿨(Cool) 상품은 냉방용품과 냉감소재 용품이다. 여름 효자 상품인 미니선풍기와 탁상용 선풍기는 언제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다이소는 시각이나 촉각에 시원함을 전해 체감온도를 내려주는 기능성 아이템들을 추가했다. 머메이드 시리즈는 바다 색감을 활용한 시각적 컬러 테라피로 체감 온도를 낮추는 효과를 노렸다. 멘톨 성분이 함유된 쿨스프레이, 냉감소재를 적용한 쿨스카프나 쿨토시를 사용하면 피부에 직접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차가운 얼음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빙용품과 아이스팩도 마련됐다.
위생 건강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클린(Clean) 아이템은 청소용품과 방충용품이 대표적이다. 장마철 집안 곳곳에 피기 쉬운 곰팡이 해결을 위해 젤, 스프레이 등 다양한 타입의 제거제를 사용할 수 있고, 이후 곰팡이 방지 코팅제로 재발생을 원천차단하게 해야 한다. 방충망과 모기 기피 스프레이, 살충제 스프레이는 모기 걱정을 날려준다. 아이스백과 아이스박스 상품은 야외에서도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해 식중독 위험을 예방한다.
↑ 쿨스카프 |
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날씨로 불쾌지수가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온도, 위생·청결, 습도 이 세가지를 핵심 과제로 잡고 문제를 해결할 상품군을 출시했다"며 "이 제품과 함께 불쾌지수 걱정 없애는 쾌적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한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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