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 더퍼스트터치] |
페넬로페는 매년 연말, 제품을 사용하는 아기들과 부모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2015년 '스페셜 에디션'을 시작으로 2016년 '홀리데이 에디션', 2017년 '레드컬러 에디션', 2018년 '민트컬러 에디션'까지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이며 완판을 기록해왔다.
올해 선보이는 다섯 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겨울 감성을 살린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입혀 귀엽고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또한 풍부한 영양과 보습력을 가진 시어버터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며, 평량 73g의 도톰한 두께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화장품 법에 따라 피부자극테스트와 안티몬 프리테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천연 펄프 추출물 라이오셀을 함유한 쉐리하트 원단을 적용해 실크 같이 부드러운 감촉과 볼륨을 지녔다.
페넬로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매년 기획부터 제작까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프로젝트"라며 "제품을 향한 기대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위메프, 티몬, G마켓, 옥션, 11번가 등 각종 소셜 및 오픈마켓과 페넬로페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