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벅스는 자사 음악포털 벅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조사발표하는 제11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음악포털 부문에 최초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벅스는 이번 조사에서 음악포털
벅스는 지난해 12월 쥬크온과 벅스의 서비스 통합으로 1천900만 명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음악포털로 거듭났으며, 조만간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벅스는 자사 음악포털 벅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조사발표하는 제11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음악포털 부문에 최초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