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권태은의 1인 프로젝트 그룹 런치송 프로젝트(LUNCHSONG Project)가 4일 두 번째 EP앨범 ‘어쿠스틱 스토리’의 타이틀곡 ‘가족의 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런치송 프로젝트의 신곡 ‘가족의 힘’은 2010년도 발매한 첫 번째 앨범 ‘어쿠스틱 에너지’(Acoustic Energy)의 감성을 잇는 60~70년대 비틀즈, 퀸 등의 영국 팝 발라드의 음악적 감성을 담았다. 특히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의 소중함에 대한 내용이다.
신승훈, 작곡가 김형석, 길, 김현철, 패티김, 원모어찬스의 정지찬, 노을, 로이킴까지 음악 선후배들의 응원 메시지로 이루어진 티저 영상으로 이미 화제를 모았던 ‘가족의 힘’ 뮤직비디오는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감성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런치송 프로젝트의 권태은은 JYP의 수석 프로듀서를 거치며 국민 프러포즈 송으로 불리는 노을의 ‘청혼’, GOD의 ‘보통날’ 등과 수많은 가수들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만든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 댄스, 발라드, 알앤비, 힙합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런치송 프로젝트의 행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권태은의 1인 프로젝트 그룹 런치송 프로젝트(LUNCHSONG Project)가 4일 두 번째 EP앨범 ‘어쿠스틱 스토리’의 타이틀곡 ‘가족의 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