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수상한 가정부’에 출연 중인 배우 왕지혜의 고혹미 물씬 풍기는 오피스룩이 화제다.
SBS 월화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에서 빼어난 미모와 능력을 겸비한 ‘윤송화’ 캐릭터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왕지혜는 매 회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왕지혜는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틀에 박힌 오피스룩과는 차원이 다른 컬러풀한 의상에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럭셔리한 오피스룩을 완성해 냈다. 헤어스타일 또한 브라운 컬러의 웨이브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거나, 깔끔하게 하나로 묶어 세련미를 강조하는 등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키며 팜므파탈 ‘윤송화’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수상한 가정부’에 출연 중인 배우 왕지혜의 고혹미 물씬 풍기는 오피스룩이 화제다. |
왕지혜는 MBC ‘개인의 취향’, SBS ‘보스를 지켜라’, KBS ‘힘내요, 미스터 김’ 등 이전 작품들에서도 매번 새로운 스타일링을 시도, 우월한 몸매를 부각시키면서도 누구나 한 번쯤은 따라 해 보고 싶을 만한 패션과 헤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
한편, 왕지혜는 지난주 상철과의 행복했던 회상 장면을 통해 풋풋한 멜로 연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상철이 좋은 이유에 대해 자신의 존재가 첫사랑 같은 느낌을 받았다는 대답을 하며 애틋함을 표현해 내 한 남자를 사랑했던 평범한 여인의 면모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