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김영철 고승덕 패러디, 최고 싱크로율... '폭소'

기사입력 2014-07-04 17:51 l 최종수정 2014-07-04 20:22


'김영철 고승덕 패러디'

별바라기 김영철이 고승덕 패러디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개그맨 김영철은 3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 개그우먼 송은이, 배우 임호, 샤이니 멤버 키와 함께 패널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꽃미남 특집'으로 트로트 가수 박현빈, 로커 정준영,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게스트로 함께 했습니다.

김영철은 "꽃미남 특집에 어울리지 않는 한 사람이 있다"고 운을 뗐고 박현빈은 김영철의 말을 애써 모른 척했습니다. 이에 김영철은 박현빈에게 "미안한데 살 좀 쪘냐"고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MC 강호동은 "여기 박현빈의 팬도 출연했는데 시작부터 너무한 거 아니냐"고 말했습니다.

김영철은 고개를 숙이고 돌연 두 손을 하늘호 향해 번쩍 든 채 "현빈아 미안하다"고 외쳐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이 모습은 최근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서울특별시 교육감 선거에 후보로 출마했다 낙선한 고승덕 전 의원이 자신의 딸

에게 "딸아 미안하다"고 외친 것을 패러디한 것입니다.

한편 별바라기 김영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바라기 김영철, 물회 김희애에 이어 고승덕...다음은 누굴까" "별바라기 김영철, 오랜만에 빵 터졌다" "별바라기 김영철, 덕분에 웃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영철 고승덕 패러디' '김영철 고승덕 패러디' '김영철 고승덕 패러디'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